공지사항

공지사항

TS-QD27F165A, TS-QD32Q165 백라이트 보증 정책(2020년 2월 28일 이전 구매 고객 대상)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TopSync 댓글 0건 조회 8,059회 작성일 20-02-28 13:12

본문

안녕하세요 탑싱크입니다.

TS-QD27F165A, TS-QD32Q165에 대한 부족한 응대로 인하여 고객님들께 혼란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. 

아래와 같이 백라이트에 대한 보증 정책을 시행하겠습니다.

불필요한 오해를 피하기 위해 2020년 2월 28일 이전 구매 고객으로 한정하는 점 말씀드립니다.


      [평생 보증 2020년 2월 28일 이전 TS-QD27F165A, TS-QD32Q165 구매고객 대상]


1.    백라이트의 일부 또는 전부 소실 :

A.     일부손실 : 화면의 일부분이 어둡게 표시 되는 경우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i.        본제품은 하단 에지(Edge) 백라이트를 적용하고 있으므로 하단 일부가 어둡게 표시됨

B.     전부손실 : 화면이 표시 되지 않음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i.        메인보드 고장과 구분하는 법

     버튼led Blue(또는 Green)이고 화면이 안 나오는 경우는 90%이상 백라이트 이상임.

     10%의 경우 백라이트 드라이버 보드의 문제로 제품의 경우 메인보드에 포함됨 -> 이경우도 무상수리

    화면을 측면으로 보면 어른 거리는 그림자가 보임.

2.    색영역

A.     일반 모니터의 NTSC 72%를 기준으로 고객이 사용중인 TS-QD32Q165, TS-QD27F165A 제품의 색영역이 NTSC 80% 미만으로 떨어지는 경우 보상

     현재 TS-QD32Q165, TS-QD27F165ANTSC 색영역이 평균 85%

B.     고객이 측정할 수 없을 수 있으므로 색영역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하는 고객 제품을 입고 후 SpyderX 테스트 값을 제공.

C.     고객이 측정할 수 있을 경우 시리얼과 측정값을 보내오면 조치.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